마사지 요법은 “사치”가 아닌 “필요”입니다: 모두를 위한 건강 관리의 필수 요소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 세션 사이에도 계속해서 제공하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발견했습니다. 과거에 사치품으로 여겨졌던 마사지 요법은 개인 건강 관리의 큰 부분이 되었습니다. 모든 유형의 건강 전문가는 이제 건강 관리 요법에 추가 및 향상으로 정기적인 마사지를 권장합니다.

고혈압

고혈압(또는 고혈압)은 혈액이 정상보다 높은 압력으로 동맥을 통해 이동할 때 발생하며, 이는 뇌졸중, 심장마비, 심부전 또는 신부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마사지는 고서울마사지혈압의 주요 원인인 스트레스의 영향을 없애고 혈압을 낮추고 신체의 자연스러운 웰빙 감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인 마사지는 건강 관리 제공자가 처방한 식이 및/또는 의료 요법을 따르는 것과 함께 고혈압과 같은 건강 문제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뇌에서 나오는 신경 중 하나인 미주 신경의 작용을 촉진하는 압력 수용체를 자극하기 때문에 고혈압을 감소시킵니다. 미주 신경은 혈압과 다른 기능을 조절합니다. 사우스 플로리다 대학의 2005년 연구에서 3주에 걸쳐 10분씩 10번의 마사지를 받은 고혈압 환자는 마사지를 받지 않고 같은 환경에서 단순히 휴식을 취한 대조군에 비해 혈압이 크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분 전환

그냥 쉬고 싶으세요? 마사지 요법은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받는 사람의 이완을 촉진하는 마사지의 능력은 부교감 신경계라고 불리는 신경계의 일부에 미치는 영향에서 비롯됩니다. 길고 부드러운 마사지는 피부 표면의 감각 신경에 메시지를 전달하고 모든 것이 잘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것은 신체를 이완시키는 부교감 신경계를 활성화시킵니다. 심장 박동수가 감소하고 혈압이 감소하며 스트레스 호르몬이 감소합니다. 오늘날의 현대적이고 스트레스가 많은 생활 방식에서 신체는 항상 공포 또는 비행 모드에 있습니다. 이 지속적인 반응 상태는 장기적으로 우리 몸에 큰 타격을 줍니다. 우리 몸은 이러한 스트레스와 관련된 행동 준비 모드에 머물도록 되어 있지 않지만 현대에 살면서 몸을 전투 또는 도피 모드로 유지하라는 지속적인 메시지를 신경계에 보냅니다. 마사지가 몸에 가져다주는 이완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휴식입니다.